Game/Crash of Clans

Crash of Clans - 크래쉬오브클랜 타운홀 렙 5까지 14시간 남았다.

가카리 2013. 11. 1. 11:17
반응형

 

 

타운홀 레벨 5까지 14시간밖에 안남았네요 ㅠㅠ 이제 나도 금으로된 벽을 쌓을수있는 것인가?

 

 

오늘도 씐나게 털었네요

 

 

또 털었심 ㅋ

 

 

쪽박도 있고

 

 

이건 중박.

 

 

이건 쪼금 좋은편

 

 

그러던중 어떤 분이 그냥 자원을 일렬로 두신 분 발견.

 

 

자원 잘 먹겠습니다

 

 

ㄳㄳ

 

 

이분은 자원을 구석에 몰빵하셨네 자원만 냠냠냠냠

 

 

그러던중 어떤 중국분이 오셨네요? 바바리안 러쉬인데 자원 털린거보소

 

 

타운홀만 냠냠하시네

 

 

냠냠냠

 

 

돈도 없는 금광 냠냠 하시고

 

 

벽뚫는가 싶더니

 

 

벽만 뚫고 끝남

 

 

이분때문에 생긴 쉴드때문에 어제는 편하게 잠들수 있었네요 ㄳㄳ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