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Crash of Clans

Crash of Clans - 크래쉬오브클랜 공격시 가장 약한 곳을 노려라 (140225)

가카리 2014. 2. 25. 14:41
반응형

 

 

이것이 저의 요새입니다. 파릇파릇한 저의 벽들과 강려크한 방어탑으로 구성되있죠.....

 

 

공격 로그를 보면 터는것도 상당히 많이 털었습니다.

 

 

20만원 크리뜨면 ㄳㄳ하면서 먹었구요.

 

 

그렇다면 가카리를 쳐들어와주신 분들을 보죠. 용러쉬를 제외하고는 잘막아냈습니다.

 

 

근데 첫번째 이분이 똭!! 저의 피같은 돈을 좀 털어주셨네요. 어떻게 털었을까요?

 

 

분명 저의 화려한 벽과 강려크한 타워배치는 좋았습니다 그러나 저에게도 약점이 있었습니다.

 

 

자이언트가 망보러왔네요......

 

 

!! 이분은 제가 빨간색친부분이 업글중이란것을 알고 자이언트 몰빵러쉬를 시작합니다.

 

 

무참히 털리는 저의 보라돌이벽들.... 위자드 타워도 힘을 못쓰네요

 

 

하지만 저의 보라돌이 벽은 좀 힘들거라고 생각되는데

 

 

는 힐링포션으로 뚫어주시네요.

 

 

허무하게 다른라인이 뚫리고있네요

 

 

왼쪽이 고속도로 뚫리고 나머지는 고블린이 털어주시네요.

 

 

저의 피같은 자원이 털림니다 ㅠㅠ

 

 

공격하실때 적이 업글하고있는 타워가있다면 그쪽으로 공격하는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아무리 강력한 방어도 분명히 약점이 있습니다. 모두 많이 털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