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2 2

94. 한전 각본부 배전 고장 정전 담당자의 현실

한전 각본부 배전 고장 정전 담당자의 현실 일상업무 싹 다 빼고 돌발업무만 넣겠습니다 1. 본부 내 각 지사 5분이상 정전알림 뜰 때마다, 즉시 출근해서 해당지사 고장(정전)담당자와 연락해 실시간 상황파악. 사업소 고장담당자 보고서 올라올때까지 대기. 올라오면 수정사항 추가요청 혹은 본인이 다시 수정해 보고. 2. 하루지난 5분미만 정전 원인 파악후 윗선보고(주말이면 윗선 카톡보고). 원인 미발견시 2차사업소 정밀순시 재독려 혹은 타의에 의한 갈굼. 3. 현정부 들어서 본부 내 각 지사 고장담당자 혹은 내선(계량기 등)담당자에게 아파트 정전사항 실시간 확인 후 전기안전공사 연락독려 및 본사 관제(교대임) 즉시보고. [※ 주의 : 아파트 정전은 한전에 의한 정전이 아니라 자체 수전설비 문제로 인한 정전이 ..

93. 서울교통공사 사무 업무강도

서울교통공사 업무강도 사무 기준, 업무강도 낮은 곳을 찾기위해 서교공을 쓸 계획인 형이라면 후회할수 있음...... 내가 이직전에 블라인드보고 서교공만 붙으면 개꿀빠는거 기대했기 때문. 서교공에 귀찮게 자소서 내고 ncs보기전에 한번쯤 고려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씀 1. 아마 빡센역으로 갈거다 형들이 많이 접하는 집주변 지하철역 보면 대부분 편해보일거임. 그러나 그런곳에선 우리 신규직원들 찾기는 힘듦. 역 1개 당 10~25명의 인원이 보통 배치되는데 그 크지않은 개별 집단에 신입이 4~6명씩 배정되는 역들은 다들 이유가 있음. 그리고 약 70%이상은 그런역이 첫발령지가 될거임 2. 빡센역의 업무강도는 어떨까 주간 근무에 똥도참으면서 기기 마감하고 돈 세는 등 루틴한 업무와 잡다한 민원처리를 동시에 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