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따라 돌냥이랑 위니흑마가 10급라인에서 판을 쳐서 돌냥이랑 위니흑마에 강력한 템포법사를 소개해볼께요.

 

덱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템포법사의 카드는 불꽃꼬리 전사인데요. 불꽃꼬리를 내고 주문을 쓰면 무작위적에게 2의 피해를 줍니다.

 

 

 

그리고 후반을 책임지는 박사붐과 라그나로스가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없으면 후반에 힘이 떨어져서 지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돌냥 하드카운터 카드인 케잔 비술사는 필수로 넣어주셔야되구요. 이걸로 폭덫이나 빙덫을 뺏으면 바로 게임이 터지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리고 마법차단을 적절히 사용해서 적의 임프폭발이나 살상명령과 같은 핵심 주문을 차단해 주는게 중요해요.

 

 

    초반 멀리건

 

템포법사는 1코스트, 2코스트, 3코스트 순으로 계속 쭉쭉 몰아친다라는 의미가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초반 멀리건이 가장 중요합니다.

 

마나지룡, 불꽃꼬리전사, 미치광이 과학자, 마술사의 수습생은 들고 가는게 좋구요. 개인적으로 냥꾼일 경우 케잔비술사도 들고가는건 나쁘지않다고 봅니다. (폭덫만 뺏으면 게임이 터지거든요)

 

불꽃꼬리전사를 들고갔을 때 환영복제나 신비한 화살도 같이 가져가면 초반에 상당히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는데요.

 

콤보가 1코 마나지룡 2코 때 수습생 3코때 불꽃꼬리전사 환영복제 면 게임거의 터진거나 다름없어요.

 

첫 대결은 어설픈 운영 냥꾼이구요. 초반에 쌍지룡으로 재미도 많이 보다가 케잔비술사로 뱀 덫을 뺏어오는 순간 게임이 터졌네요.

 

 

두번째 대결은 돌냥인데요 역시 불꽃꼬리와 케잔 비술사로 게임을 터뜨렸습니다.

 

 

 템포법사와 초보도적의 영혼의 한타 싸움..

 

  의외로 핸드파괴에 강한 템포법사

 


블로그 이미지

가카리

프로그래밍, 취업 및 직장생활, 주식 부동산 재테크 전문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