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Crash of Clans

Crash of Clans - 크래쉬오브클랜 또 공중 유닛에 털림. (13/10/29)

가카리 2013. 10. 29. 10:09
반응형

 

]

 

어제 이름모를 공중 유닛때매 털린 이후로 에어디펜스를 올리는중.

 

 

 

어제 공격중에 대박인 곳 발견!! 이렇게 방어하실줄이야 돈이랑 엘릭서 ㄳㄳ요

 

 

마무리는 아쳐가

 

 

마무리 그러나 털건 다 털었네요 ㄳㄳ

 

 

또 어떤분이 쳐들어 오셨네요ㅠㅠ

 

 

자이언트때매 나의 성벽이 뚫리고

 

 

 

마무리는 공중유닛 ㅠㅠ

 

 

 

 

그와중에 대박인곳 발견 무덤이 많은 것으로 보아 잠수유저인듯요.

 

 

탈탈탈.....

 

 

 

잠자고 있는데 어떤분이 쳐들어와주심 ㅠㅠ 바바리안 70마리의 압박.

 

 

 

내 소중한 금광이.

 

 

 

 

자이언트가 벽뚫고

 

 

나의 금이 날라감.

 

하지만 10만원중 만원만 털려서 다행임.

 

일단 타운홀보단 벽이나 포탑부터 올려야겠네요.

 

 어떤 분 글보니까 모타(mortar)를 지키는 방향으로 디펜스 하라니까 메인벽을 좀더 견고히 해야겠어요.

 

 PS ; 크래쉬오브클랜 한국인 클랜 구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