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내취향의 J-POP

일본 밴드 추천 12 - ONE OK ROCK

가카리 2013. 10. 23. 19:15
반응형

 

 

History

Toru가 고등학생때 밴드를 시작하기를 원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친구인 Ryota에게 같이 밴드 하자고 말해서 같이 힙합댄스그룹인 Heads를 결성했다. 그리고 베이스를 배우기 위해서 알렉스 오니자와를 영입했다. 드러머 Tomoya Kanki는 2006년까지 같이 카피밴드로 활동하였다. 그러나 공식멤버는 2007년에 데뷔하였다.

One Ok Rock은 one o'clock에서 따온 말이다. 이 시간은 밴드가 주말에 연습할 때 시간을 말한다. 그러나 일본말은 r이나 l이나 별로 발음이 차이가 없어서 그냥 one ok rock으로 바꿨다.

2009년 4월 5일에 알렉스는 기차에서 21살 여성에게 치한행위를 해서 체포되었다. 그후 그는 법정에서 보석방으로 풀렸다. 그러나 밴드의 다음 싱글 앨범인 Around the World Shounen 과 전국투어는 취소되었다. 2009년 5월에 One Ok Rock은 알렉스 없이 밴드활동을 시작하게되었다. 밴드는 Kanzen Kankaku Dreamer 를 2010년 2월 3일에 발표하였고 이것은 9주연속 오리콘차트를 휩쓸었다.

Members

  • Toru (山下 亨 Yamashita Tōru?, born December 7, 1988 in Osaka) 는 리더이며 기타리스트이다. 그는 또한 몇몇의 보컬을 겸할 때도 있다. 그는 이전에 힙합댄스 그룹인 Heads 를 Ryota와 함께 했다. 
  • Taka (森田 貴寬 Morita Takahiro?, born April 17, 1988 in Tokyo)는 메인 보컬이다. One ok rock 데뷔 이전에 boy band NEWS로 활동하였다.  그는 일본에서 유명한 가수인 Shinichi MoriMasako Mori의 자식이다. 
  • Ryota (小浜 良太 Kohama Ryōta?, born September 4, 1989 in Osaka) 는 베이스를 맡고있다. 그는 또한 이전에 Toru와 함께 힙합댄스 그룹인 Heads로 활동 했다.
  • Tomoya (神吉 智也 Kanki Tomoya?, born June 27, 1987 in Hyogo) 는 드러머이다.

 




ONE OK ROCK - Cry out [Official Music Video]

ONE OK ROCK 「Clock Strikes」

ONE OK ROCK 「The Beginning」

ONE OK ROCK - C.h.a.o.s.m.y.t.h. [Official Music Video]

ONE OK ROCK 「Deeper Deeper」

ONE OK ROCK 「完全感覚Dreamer」

ONE OK ROCK - Mighty Long Fall at Yokohama Stadiu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