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Crash of Clans

Crash of Clans - 크래쉬오브클랜 바바리안킹 분석!(140120)

가카리 2014. 1. 20. 12:24
반응형

 

 

드디어 제가 존나 스트롱 바바리안 킹을 뽑았습니다.

 

 

다크엘릭터 10000이나 모아야됬지만 타운홀 렙 7에서는 다크엘릭서 저장소밖에 없어서

 

무조건 약탈로만 획득이 가능합니다.

 

 

바바리안 킹 능력치 입니다. 데미지가 강려크하죠

 

 

근데 업글하려면 12500이나 또 모아야되네요..

 

 

평소에는 돌아다니다가

 

 

슬립을 눌러주면 잠을 청합니다.

 

 

이 도시를 한번 털어볼가요?

 

 

어느때와 같지만 이제 저의 주 딜러는 위저드로 했습니다. 보라돌이 벽부터는 아쳐로는 좀 힘든것 같더군요.

 

 

뚫어주시고요

 

 

이제 약한 벽과 엘릭서를 공략해보겠습니다.

 

 

그러면서 오늘의 주인공 바바리안킹 소환

 

 

아직까지는 무난하게 공략중입니다.

 

 

타운홀 점거중

 

 

이제 남은 대포들과 박격포 아쳐타워를 공략해보려고했으나

 

 

 

저의 주병력이 박격포에 녹아서 바바리안 킹만 남았습니다.

 

 

하지만 고블린들이 마지막 자원을 털어주네요.

 

 

바바리안 킹이 거의 ㅠㅠ

 

 

기절을 해버렸습니다.

 

 

근데 이미 털건 다 털었다능....

 

 

바바리안킹을 소환할때 패널티는 오직 잠자는것이기때문에

 

내가 이곳을 반드시 부셔야겠다고 생각이 드시면 꼭 소환해주시길 바랍니다.

 

 

전이만 다시 잠자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