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rash of Clans - 크래쉬오브클랜 타운홀 9렙을 올리면?

가카리 2014. 10. 23. 21:24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최근에 일하느라 바빠서 많이는 못했지만 드디어 타운홀 9렙을 찍었네요.

 

저의 타운홀 9렙을 올리기 직전입니다!!

 

 

드디어 타운홀 9렙을 올렸네요..

 

 

상점에 가보면 반가운 빨간게 많이 뜹니다.

 

 

그중 가장 반가운게 X-Bow지만 가격이 무려 300만원....

 

 

또 매일 가지고 싶었던 아쳐킹은 다크엘릭서 40000원이네요.

 

 

다음 업그레이드 센터를 250만주고 업글한뒤 모습입니다.

 

현재 힐러를 업글중이지만 마음은 빨리 아쳐 6렙을 찍고 싶네요.

 

근데 아쳐 6렙이 무려 600만 엘릭서..

 

 

그리고 오른쪽에 벽 25개를 업글 중입니다. 보라색 벽으로 되면 슬슬 벽을 재배치할 생각입니다.

 

 

어제 패치로인해서 타운홀 9렙은 박격포 1개가 더 추가됬습니다 ^^

 

그래서 박격포 올리는 중이구요.

 

 

아쳐타워 한개 더 추가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위저드 타워도 추가 ^^

 

 

그리고 에어 디펜스!!

 

 

또 이번에 패치된 스켈레톤 트랩이네요.. 아직 좋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재충전하는데 6000원이나 들어서 조금은 부담이 되네요.

 

 

 

여러분들에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타운홀 9렙은 왠만해서는 늦게 찍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진짜 타운홀 8렙때 30만원 털었던 애들이 타운홀 9렙이 되니까 15만원정도 밖에 못터네요.

 

나중에 다시 배치하게되면 다시 저의 모습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