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및 직장/취업 및 직장 이야기

펌자료) 롯데 71기 퇴사자로서 롯데 연수가 얼마나 좆같은지 알려준다

가카리 2013. 11. 8. 20:41
반응형

나 2010년 12월에 연수원 입교했다

 

총 1,2,3차 나눠서 들어갔는데

 

유통업군은 묶어서 들어갔다

 

롯백,면세,슈퍼,마트,코리아세븐,닷컴,홈쇼핑 등등

 

그런데 ㅆㅂ

 

들어가자마자

 

강당 존나 큰 곳에서 강의 듣는데 등도 뒤에 못대게 하고

 

조금이라도 졸면 나가서 어깨동무하고 얼차렷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ㅂ

 

존나 추운날

 

미친 과장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밖 운동장 집합해서 2시간동안 오리걸음 하고 선착순하고 뒹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 울고 ..남자놈도 우는도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떤애 발목에 무릎다치고

 

사건이 점점 흘러

 

연수받는데 쉬는 시간 있으면 다른 조에서 한명 씩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

 

지도선배한테 말해서 택시불러서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좆같았으면ㅋㅋㅋ우리조만 해도 6명중에서 3명나가서 연수 막바지에 조 합쳤음 ㅆㅂ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존나 분위기도 군대 얼차렷분위기

 

존나 지도선배들 가오잡고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여자는 복도에서 얼차렷받는데 울고 막 개기다가 빡쳐서 나감 ㅋㅋㅋㅋㅋㅋㅋ

 

짐싸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좆같음

 

출처 : 닥치고취업 익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