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Crash of Clans

Crash of Clans - 크래쉬오브클랜 클랜 전쟁 업데이트!(140410)

가카리 2014. 4. 10. 13:02
반응형

 

 

왼쪽에 보시면 이상한 쌍칼모양이 생겼습니다.

 

 

머시여 클랜전쟁이 시작됬다고?

 

 

새소식을 보니 드디어 클랜전쟁이 도입되었네요.

 

근데 저는 전보다 더 푸짐한 보석상자에 눈이 더 가네요 ㄷㄷ;

 

 

보석 상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러면 클랜전쟁으로 가봅시다. 귀여운 여자가 설명해주세요. 다 재끼고나서

 

 

1문장으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쳐들어가서 승리하는게 중요하네요

 

 

준비일에 전쟁기지가 열리니까 뭔가 병력 준비를 해야겠네요.

 

 

단 2번만 공력이 가능하다는게 가장 핵심이네요. 그리고 최고의 공격만이 가산이 되는것도 중요

 

두 번중에 한번만 가산이 됨!

 

 

전쟁이 끝나면 클랜성으로 보너스 전리품까지!! 굿!

 

 

저희 쪼클랜과 그린 보이와의 클랜 전쟁입니다.

 

 

적클랜 1위가 골론즈니까 뭐 어렵지는 않아보이네요.

 

 

일단 제 진영 모습이구요. 저의 크고 아름다운 황금 대포들이 잘 진열되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화살표를 클릭하면 이렇게 아군의 배치도 볼수 있구요.

 

 

제가 첫번째로 노릴 곳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중앙몰빵형 타입입니다.

 

저의 쉬운 먹이감이 되겠죠 ㅎㅎ

 

 

첫번째는 누가 쳐들어가셨을 경우 제가 두번째로 노릴 곳입니다.

 

이 또한 중앙 몰빵형+벽부실형 입니다.

 

 

그리고 클랜 타워의 이미지가 좀 바꼈는데요.

 

 

이제 클랜전쟁이 끝나면 전쟁 자원들이 자동으로 얻게되는 시스템이라네요.

 

모두 전쟁준비 철저히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