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Crash of Clans

Crash of Clans - 클랜전쟁 첫패배 무엇이 문제인가 1탄 (140414)

가카리 2014. 4. 14. 12:31
반응형

 

 

오늘 처음으로 클랜전쟁에 패배를 했습니다 ㅠㅠ

 

클랜원 분들의 참여율이 저조한것도 있지만 적 중국팀이 공격을 참 잘한것도 한목했네요.

 

그러면 가카리의 집을 어떻게 털었는지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공격한 두곳이 보이네요 한곳은 안타깝게 91%고 한곳은 69%입니다.

 

평균으로 치면 80% 되니까 우리클랜 평균보다는 높은 편에 속하죠.

 

 

제 기지는 과연 어떻게 털렸는지 분석해보겠습니다.

 

 

첫 출발은 저의 클랜 병력 빼먹기로 시작하시네요.

 

 

저의 바바리안킹도 끌어서 없애버리는 아주 고전적인 수법이죠.

 

 

돌아가심..

 

 

본격적으로 저의 타운홀을 노리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그곳에 폭탄 몰빵해놨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계속되는 공격에 털림 ㅠㅠ

 

 

슬슬 주병력으로 오른쪽을 터시네요.

 

 

근데 뭔가 이상합니다 왜 저의 중앙쪽으로 안털고 계쏙 바깥쪽만 터시는지?

 

 

저의 금광을 털어주시네요?

 

 

자 중앙빼고 다털렸습니다. 근데? 별이 2개네요..

 

그렇습니다...... 중앙은 털필요가 없었네요.. 그냥 외곽 건물만 뿌수는 작전이었군요.....

 

다시 방어진을 세팅해야될 것 같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