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Crash of Clans

Crash of Clans - 크래쉬오브클랜 드디어 힐러를 뽑다(131127)

가카리 2013. 11. 27. 00:06
반응형

 

 

현재 저의 모습입니다. 모타르 4레벨 업글도 끝났고 점점 보라색으로 도배해가네요^^

 

 

제가 가장 신경쓴부분 폭탄을 한쪽으로 몰빵해서 그쪽으로 오면 초토화 시키려고 했네요 ㅋㅋ

 

일부러 방어 약한쪽에 몰빵했어요 ㅋ

 

 

오늘의 주인공 힐러  엘릭서가 무려 5000이나 먹는 고급유닛이라능

 

 

힐러의 최대 적인 에어디펜스 이놈을 제일 조심해야되죠

 

 

기본적으로 공격은 자이언트로 시작되는데 뒤에 힐러 한마리 소환해주면

 

 

손쉽게 자이언트가 몸빵하면서

 

 

벽을 쉽게 뚫을수있답니다. 모두 힐러를 뽑읍시다.

 

힐러만 있다면 돈모으기는 식은죽먹기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