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내취향의 J-POP

일본 밴드 추천 13 - Every Little Thing

가카리 2013. 10. 28. 13:24
반응형

 

 

 

에브리 리틀 씽(Every Little Thing)은 일본 에이벡스에 소속된 대중음악 그룹이다. 줄여서 ELT라고도 부른다. 일본 내에서 인기가 있고, 한국에도 상당한 팬층을 갖고 있다. 에이벡스 그룹의 에이벡스 트랙스에 소속되어 있다.

1996년 8월 7일 싱글 《Feel My Heart》로 데뷔했다. 대표작으로는 싱글 1997년 발매되어 밀리언 셀러가 된 《Time goes by》, 2001년 초에 발매되어 80만장대의 판매량을 기록한 《fragile / JIRENMA》, 4곡의 발라드가 수록된 2002년 말의 《UNTITLED 4 ballads》 등이 있고. 앨범 《Time to Destination》은 352만장의 판매고를 올렸고 오리콘 앨범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그 외에도 여러 장의 밀리언셀러를 가지고 있다.

'Every Little Thing'이란 이름은 "우주에서 내려다 보면 작은 존재인 인간과 동물등 모든 것들에게"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한다. 덧붙여 "만물은 어차피 모두 조그맣다. 앞만 보고 가자!"란 메시지도 담고 있다고 한다.

 

현재 구성원

음악을 들어보시죠.

 

Every Little Thing / Every Little Thing Concert Tour 2013 -ON AND ON-

Every Little Thing / fragile

Every Little Thing / 恋文

Every Little Thing / nostalgia


Every Little Thing / KIRA KIRA


Time goes by (Every Little Thing)


スイミー / Every Little 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