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내취향의 J-POP

일본 밴드 추천 17 - Miwa

가카리 2014. 1. 17. 23:35
반응형

 

 

miwa(미와, 1990 615 ~ ), 일본여성 싱어송라이터이다. 카나가와 현 미우라 군 하야마 정 출신. 도쿄 도 메구로 구 성장. 게이오기주쿠 대학 졸업. 혈액형A. 신장 148.9cm. 소속 레코드 회사는 Sony Records. 소속 사무소는 트라이스톤 엔터테인먼트. 공식 팬클럽은 yaneura-no-neko.

 

Biography[edit]

 

Miwa는 가나가와현에 Hayama에서 태어났지만 어릴땓 도쿄로 이사를 갔다. 그녀의 아버지가 음악 광팬이여서 미와는 어릴때부터 음악을 즐겼다.

Miwa15살 때 작곡을 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고등학생때 독학으로 기타를 배웠지만 그러나 스스로 독학으로 공부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해서 전문적인 레슨을 받기 시작했다. 그녀의 고등학교에서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을 금지했으나 miwa는 몰래 일했고 결국 이돈으로 깁슨 J-45 기타를 샀다.

 

이후에 Miwa는 대게 도쿄 시모키타자와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하였고 여름에는 오키나와에서 콘서트를 하였다. 이유는 부모님의 집이 거기에 있었다. 그녀의 고등학교는 또한 엔터테이먼트 비즈니스를 금지하였지만 그려는 또 몰래 라이브 콘서트로 돈을 모았다.(그녀의 친구들에게 말하지 않았다) 2007년과 2008년에 Miwa2개의 자작싱글앨범 Song for You/Today""Soba ni Itai Kara"를 발매하였다.

 

Miwa는 고3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소속사와 계약하였다. 그녀는 Keio University를 다닐때인 2010년에 데뷔를 하였다. 그녀의 데뷔 싱글 "Don't Cry Anymore,"은 드라마 Nakanai to Kimeta Hi의 테마송으로 선정되었다. 그 싱글은 약간은 상업적으로 성공했다. 오리콘 싱글 차트에 20위권에 진입했고 RIAJ (일본 레코드협회)에 의해서 조사된 바로는 앨범 발매 한달만에 10만개의 핸드폰 컬러링 다운로드가 있었다. 20104월에 텔레비전 드라마 아카데미 상에서 베스트 드라마 테마송으로 선정되었다.

 

Miwa는 그녀의 두 번째 싱글인 "Little Girl,"6월에 발매하였다 그녀의 세 번째 싱글인 "Change," 은 애니메이션 블리치 12번째 엔딩곡으로 쓰였다. 그리고 탑 10위권 싱글 차트에 올랐다.

 

소설가 모리 에토의 작품인 Colorful을 애니메이션 영화의 테마로 Miwa2곡을 불렀다. Yutaka Ozaki's "Boku ga Boku de Aru Tame ni"는 영화의 이미지송으로 사용되었고 The Blue Hearts' song "Aozora" 는 영화의 엔딩 테마송으로 사용되었다. 두 곡 모두 2010812일에 디지털 다운로드로 발매되었다.

 

Miwa는 그녀가 좋아하는 웨스턴 뮤지션은 Sheryl Crow, Deep Purple, Carole King, Avril LavigneTaylor Swift이다. 그녀가 좋아하는 일본 뮤지션은 Aiko, Angela Aki, Radwimps, Yuki이다.

Miwa는 그녀의 첫 번째 앨범 Guitarissimo201146일에 발매했다.(일본 도호쿠 지진과 쓰나미때매 좀 늦춰졌다.) Miwa의 최고의 차트 성적은 오리콘 앨범차트에 1위이고 이것은 첫 번째 헤이세이시대(1989년생이후) 출신의 솔로 싱어였다.

 

오늘 추천할 일본 밴드는 아니지만 일본 솔로가수인 Miwa입니다. 역시 실력파 가수답게 라이브 가창력이

 

네요. 장르는 아주 듣기 편한 어쿠스틱 사운드 및 모던록 스타일이 주로 많은 편입니다. 가끔 change같은

 

파워풀한 기타사운드가 있는 곡도 있습니다.

 

Miwa를 보면 한국의 윤하가 계속 떠올라서 추천해봤습니다.

 

한번 들어보시죠.

 

 

Miwa - Change -강추1


Miwa - Don't cry anymore - 강추2

♪Napa miwa   

オトシモノ miwa

miwa Delight 

miwa - 片想い (演唱會現場版中文字幕)

Song For You miwa 歌詞付き

miwa Tod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