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내취향의 J-POP

일본 밴드 추천 15 - Abe mao(阿部真央)

가카리 2014. 1. 4. 18:13
반응형

 

 

Mao Abe (阿部 , Abe Mao?, born 24 January 1990)는 일본 싱어송라이터 이다.

그녀는 Hakuōki이라는 플스2게임에서 엔딩테마송인 "너의 기억(Kimi no Kioku)"이라는 노래를 불렀다.

 

Biography

Abe3살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중학생때 가수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뒤 기타를 위해서 피아노를 포기했다. 왜냐하면 캐나다 모던록 가수인 에이브릴라빈 (Avril Lavigne)과 같은 어쿠스틱 팝 싱어송라이터를 원했기 때문이다. 고등학교때 음악 오디션에 자주 참가하였다. 2006 2, 그녀는 학교에서 무단결석을 한 아침에 그녀는 첫번째 노래인 "My Baby"을 작사작곡하였다. 2006년 중반에 그녀는 악기점 사장님의 권유로 지역 콘테스트인 Yamaha Teens' Music Festival에 참가하였고 자신의 노래인 "My Baby"를 열창하였다. 그리고 그녀는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받게되었고 후에 전국콘테스트로 참가를 하였다. 그곳에서 그녀는 "Haha no Uta" (, Mother Song?) honourable mention 상을 받게되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녀는 동경으로 이동하였고 Pony Canyon소속사와 계약하였다. Abe는 많은 라이브 공연을 하였다. 그중에서 가장 큰 공연은 Rock in Japan Festival이었다. 8월에서 11월까지 4개의 어쿠스틱 데모가 iTunes에 등록되었다. 이중 "My Baby"iTunes10월의 Week free download song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Abe는 첫번째 앨범인 Free 2009 1월에 발매하였다. 작품 속 인물이 작품명과 동일한 이름인 title 트랙이 라디오 싱글로 발매되었고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엄청난 호감을 일으켰다. 그리고 Billboard Japan Hot 100 차트에 1위로 올랐다. 겨우 MAC airplay 컴포넌트 투표 숫자로 그녀를 1위로 올려주었다. (다른 앨범들은 airplay점수+실제 앨범 판매량 점수로 올랐다..)

 

그녀는 3개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였고 그중 첫번째와 두번째는 Oricon 싱글 차트에 20위권에 들었다. 세번째 앨범임 "Itsu no Hi mo"Japan Hot 100 chart 2위를 기록하였다. 이 싱글 앨범은 그녀의 두번째 앨범인 Pop에 수록되어있으며 이 앨범도 그녀의 첫번째 Oricon albums chart에 탑 5위 안에 들었던 앨범이다.

 

오랜만에 일본밴드 추천을 하네요... 오늘은 밴드가 아니긴 하지만 ㄷㄷ;

 

가장 최근에 들었던 노래중에 가장 핫했던 Mao Abe를 추천해보았습니다. 제가 고딩때 에이브릴라빈을

 

상당히 좋아했었는데 Mao Abe의 노래를 듣고 와 이거 일본식 에이브릴라빈이내라고 생각했던 찰나에

 

역시 Mao Abe양도 에이브릴라빈을 동경해서 그런 스타일를 추구하였네요.

 

저의 발번역 잘 보아주시고 아래 링크 클릭해서 노래 한번 들어보세요.

 


阿部真央 ふりぃ【PV】 - 강추

 

阿部真央 19歳の唄【PV】- 두번째 강추

 

阿部真央 最後の私【PV】

 

阿部真央 いつの日も【PV】

 

阿部真央 貴方の恋人になりたいのです【PV】

 

阿部真央 ロンリー【PV】

 

阿部真央 いつの日も【PV】

 

阿部真央 伝えたいこと【P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