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및 직장/취업 및 직장 이야기

정보관리기술사 서브노트 드립니다.

가카리 2023. 12. 27. 20:37
반응형

 

 

작년부터 약 1년간 집필 작업 끝에 드디어 정보관리기술사 서브노트를 출간했습니다.(기술사 2명 공동집필)

 

  1. 학원에 갈 상황이 안되서 독학을 하려는데 어떻게 답안을 작성해야되는지 모르시는 분?

 

  2. 기술사 공부를 하고 싶은데 어떤 책을 봐야될지 막막하신 분?

 

  3. 여러번 시험을 응시했지만 매번 50점대에서 떨어지시는 분?

 

위와같은 상황에 계신분들을 위해서 정보관리기술사 서브노트를 작성했습니다.

 

정보관리기술사는 특히 기존 기출문제가 60~70% 출제되기때문에 반드시 기존 기출문제를 정리하고 가셔야됩니다. (서브노트 총 토픽수 646개 / 총 페이지수 2014페이지 정리 완료!!)

 

제가 공부할 때는 이러한 서브노트 자료가 없어서 구글링, 학원자료 등을 모두 취합 정리하는 방식으로 공부를 했는데요 이러다보니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됬습니다.

 

 잘 작성된 서브노트를 구해서 필사하는 방식이 단기간 합격의 지름길입니다.

 

 

#서비스 소개

 

저의 첫번째 책 “친절한 최차장이 알려주는 정보관리기술사 합격가이드”를 보시고 많은 분들이 서브노트 정리법에 대한 요청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2명의 기술사가 약 1년간의 집필작업 끝에 정보관리기술사 서브노트를 완성시켰습니다.(감수 김프로그래머(125회 정보관리기술사))

 

 

1. 정보관리기술사 빈출 토픽 총정리

 

정보관리기술사 시험문제의 60~70%는 이미 기존에 출제된 기출문제입니다. 즉 빈출 토픽을 반드시 숙지 하셔야 합격을 할 수 있습니다.

 

빈출 토픽 중 또 앞으로 나올 것 같은 토픽들을 엄선해서 작성했으며 반드시 서브노트 내 중요도 “상” 토픽은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2. 기술사 2명의 노하우가 담긴 그림/구성도

 

많은 정보관리기술사 요약집을 보면 인터넷에서 그대로 가져온 매우 복잡한 그림이 많습니다.

 

실제 수험생들은 이런 그림을 어떻게 답안지에 표현할지 잘 모릅니다.

이 서브노트에는 기술사 2명이 직접 손으로 작성한 답안지 그림/구성도를 첨부했습니다.

 

또한 그림/구성도에 본인의 생각을 +α 넣는다면 해당 토픽은 고득점을 할 수 있습니다.

 

 

3. 차별화된 답안 작성

 

기술사 시험은 상대평가입니다. 같은 토픽이라도 남들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작성할 수 있도록 모든 노하우를 집대성해놨습니다.

 

특정 토픽의 경우 실제 시험에서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차별화된 답안으로 기술하였습니다.

 

수험생분들은 인터넷 서칭하는 시간도 아깝습니다. 빨리 좋은 서브노트를 필사하면서 본인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최신 합격 답안 포맷 반영

 

수험자 중에 나는 답을 충분히 다 썼는데 매번 왜 50점대로 떨어질까 라는 분들을 많이 봤습니다.(필자도 동일한 생각을 가졌습니다.)

 

불합격의 이유는 바로 답안 작성 포맷입니다.

 

특히 정보관리기술사의 경우 답안 작성 포맷이 맞지 않는다면 내용이 아무리 좋아도 불합격 합니다.

 

합격자의 답안 작성 포맷을 반드시 참고해서 반드시 본인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이 전자책을 보면?

 

1) 정보관리기술사 빈출 토픽 이해도 증대

 

2) 정보관리기술사 합격 답안 작성법(그림 및 포맷)에 대한 이해

 

3) 답안 차별화 방법

 

4) 2년 이상 장수생의 자체 원인 진단 및 대책 마련

 

5) 자료가 없어서 공부를 못하겠다는 변명은 안 생기게됨

 

 

# 구매링크1. 정보관리기술사 서브노트

선착순 50명 얼리버드 20% 할인 중!!(추후 가격 인상 예정)

 

https://kmong.com/self-marketing/532962/iAxGEBem7S

 

정보관리기술사 서브노트 - 크몽

친절한최차장 전문가의 자료·템플릿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 전문가 소개  1) 정보관리기술사 - 124회 정보관리기술사(총 학습기간 1년) 2) ...

kmong.com

 

# 구매링크2. 정보관리기술사 합격가이드

  서브노트 작성법, 토픽 암기법, 볼펜 선택 방법 등 다양한 노하우가 담겨있는 정보관리기술사 합격가이드도 참고하세요

 

https://kmong.com/self-marketing/409666/3YraUaFIsw

 

친절한 최차장이 알려주는 정보관리기술사 합격가이드 - 크몽

친절한최차장 전문가의 전자책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 친절한 최차장 소개1) 정보관리기술사 - 2021년 9월 정보관리기술사 취득(학습기간...

kmo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