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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 한전 각본부 배전 고장 정전 담당자의 현실

가카리 2019. 8. 2. 2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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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각본부 배전 고장 정전 담당자의 현실

일상업무 싹 다 빼고 돌발업무만 넣겠습니다

1. 본부 내 각 지사 5분이상 정전알림 뜰 때마다, 즉시 출근해서 해당지사 고장(정전)담당자와 연락해 실시간 상황파악.

사업소 고장담당자 보고서 올라올때까지 대기. 올라오면 수정사항 추가요청 혹은 본인이 다시 수정해 보고.

2. 하루지난 5분미만 정전 원인 파악후 윗선보고(주말이면 윗선 카톡보고). 원인 미발견시 2차사업소 정밀순시 재독려 혹은 타의에 의한 갈굼.

3. 현정부 들어서 본부 내 각 지사 고장담당자 혹은 내선(계량기 등)담당자에게 아파트 정전사항 실시간 확인 후 전기안전공사 연락독려 및 본사 관제(교대임) 즉시보고.

[※ 주의 : 아파트 정전은 한전에 의한 정전이 아니라 자체 수전설비 문제로 인한 정전이 대부분임]

1,000세대 이상 아파트 정전이면 즉시보고/완료(복전시)보고가 필요하며, 얼마 전부터 1,000세대 미만이라도 보고요청.

사실상 아파트 이름만 들어가면 다 보고하라는 소리[4,000세대 이상 5분내 보고/1,000세대 이상 1시간내 보고]

4. 아무리 봐도 재난담당이 해야할 일 같지만 강원산불 이후 산불, 지진 등 각 지역별 사소한 이벤트 발생시 각 지사 연락후 즉시보고

/ 뉴스에 날만한 건물이나 전통시장 화재발생시에도

5. 때로는 배전설비가 아닌 송변전 설비고장에 따른 광역 정전까지 땜빵

  여튼 현실은 365일 24시간 비상대기하면서 하루에도 새벽에 몇번씩 깨는 날이 많으나,

  X같은 주 52시간 때문에 비상근무비 올려도 짤리거나 못 올리게 커트당함. 그리고 우리회사는 시험으로만 차장승진 가능한데 공부할 시간도 없다.

직장인의 충성심은 승진 아니면 돈에서 나오는데 난 둘다 포기하면서 노예짓하란 말인가? 후...

게다가 여자친구랑 제대로 된 데이트 해본지가 두 달 넘은것 같음. 곧 차일지도 ㅜㅜ

+ 징징거리는 한전 배전이면?

1. 운영(설비관리) 소속이다

2. 그중에서도 고장(정전)담당이다

3. 그것도 아니면 오지근무다

출처: 블라인드 이직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