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것/나의 이야기

드디어 맥북 프로 레티나 13인치를 지르다. 150210

가카리 2015. 2. 10. 20:58
반응형

 

 

개봉전 박스

 

 

의외로 상자가 작았습니다.

 

 

나의 맥프레가 보이는군요 감격입니다 ㅠㅠ

 

 

내용물과 함께

 

 

안녕하세요 맥북님이여

 

 

재질이 메탈이여서 그런지 오픈할때 약간 묵직하더군요.

 

 

요새 이런식의 키보드가 많아서 아직까진 잘 모르겠습니다.

 

 

화면이 똭 켜지네요.

 

 

영어로 뭐라뭐라해서 한국말로 바꿨습니다.

 

 

자판에서 불이 들어오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이제 저의 블로그도 Object C와 아이폰프로그래밍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할때가 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