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것/나의 이야기

인천 줄눈 탄성코팅 후기 #내돈내산 #착한청소

가카리 2022. 9. 7. 21:53
반응형

이번에 영종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2차에 입주하기 전 

 

화장실 및 발코니, 현관부분의 타일과 타일 사이의 백시멘트로 시공된 부분에 오염이 많이 생긴다는 경험담을 듣고

 

줄눈시공 업체는 찾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하는 김에 수용성 아크릴 수지와 고급 안료로 만들어진 친환경 인테리어용 도료인 탄성코팅도 겸으로 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영종도에서 시공을 해야되다보니까 출장비가 저렴하고 시공품질이 뛰어난 곳을 찾으려고 하였습니다.

 

특히, 영종맘카페(https://cafe.naver.com/yeongjongdolove)를 통해서 수소문을 하였습니다. 

 

이때 최근 검단에 입주한 회사 선배가 추천한 착한청소라는 업체를 알게되었고, 바로 입주 한달전부터 바로 예약을 하였습니다.(최소 1달전에는 예약을 해야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시공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다용도실 시공전입니다.

 

다용도실 시공전 사진 2번째..

 

발코니 시공 중 사진입니다.

에어컨실 시공중 사진입니다.

 

발코니 줄눈 시공전 사진입니다.

 

발코니 배수관쪽 시공전 사진입니다.

 

안방 발코니 시공전 사진입니다.

시스템에어컨 실외기쪽 사진입니다.

 

시스템에어컨 실외기실 시공전 사진입니다. 오른쪽을 보시면 균열 보강재도 발라져있습니다.

 

다용도실 시공전 벽면 사진입니다. 그외는 시공전 사진을 다 못찍었네요...

 

화장실 줄눈 시공후 사진입니다.

발코니 배수관쪽 탄성코팅 시공 후 사진입니다.

 

안방 화장실 줄눈 시공후 사진입니다.

안방 화장실 샤워실쪽 줄눈 시공 후 사진입니다.

 

안방욕실 젠다이 시공 후

안방욕실 세면대 서비스 줄눈

 

 

샤워부스쪽 서비스 줄눈 추가~!!

 

샤워부스안 유리 코너 2줄 줄눈 추가!!

샤워부스 줄눈 시공 후입니다.

발코니 탄성코팅 및 줄눈 시공 후 사진입니다.

 

안방 발코니 줄눈 및 탄성코팅 시공 후 사진입니다.

 

 

 

발코니 탄성코팅 시공 수 사진입니다.

 

화장대 실리콘 줄눈 서비스 시공해주셨네요~!

 

화장대 줄눈 깔끔한 마무리~!

 

다용도실 탄성코팅 및 줄눈 시공 후 사진입니다.

 

공용욕실 줄눈 시공 후 사진입니다.

 

욕조테두리와 벽코너 실리콘 줄눈 2줄 서비스로 해주셨네요

 

주방쪽 투명 실리콘 줄눈 추가 서비스입니다.

 

 

씽크볼쪽 테두리 줄눈 서비스 넣어주셨네요

 

마지막으로 현관 바닥 줄눈입니다. 현관은 좀 어두워서 약간 진한 실버계통으로 했어요

 

현관 펜트리에도 세심하게 서비스 줄눈 해주셨네요 ㅎㅎ

 

 정말 깔끔한 시공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혹시라도 인천지역에 줄눈 탄성코팅 입주청소를 맡기시려면 다음 착한청소를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