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것/나의 이야기

인천 입주청소 후기 #내돈내산 #착한청소

가카리 2022. 9. 8. 08:00
반응형

어제 영종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2차 줄눈과 탄성코팅을 마치고 이제는 청소가 고민이었습니다.

 

인천 줄눈 탄성코팅 후기 #내돈내산 #착한청소

 

인천 줄눈 탄성코팅 후기 #내돈내산 #착한청소

이번에 영종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2차에 입주하기 전 화장실 및 발코니, 현관부분의 타일과 타일 사이의 백시멘트로 시공된 부분에 오염이 많이 생긴다는 경험담을 듣고 줄눈시공 업체는 찾아

gakari.tistory.com

 

특히 신축 아파트의 경우 공사 중 생긴 공사분진과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및 포름알데이드와 같은 휘발성 화학 물질들이 집안에 가득히 쌓여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집안에 들어갈때마다 머리가 아프더군요. (이러한 증상을 새집증후군이라고도 합니다.)

 

저같은 경우 후각이 매우 민감한 편이라서 집안에 들어가는 순간 바로 새집증후군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영종맘카페(https://cafe.naver.com/yeongjongdolove)와 직장동료들에게  수소문 해본 결과

 

착한 청소라는 업체를 알게되었고 바로 예약을 해서 입주청소를 맡겼습니다.(줄눈+탄성코팅+입주청소 세트로 신청 완료!)

 

 

제가 회사에서 있다보니 많은 사진은 못찍었네요.

 

바닥면부터 청소 중

벽면 청소 중

 

가장 중요한 창틀 청소 중 입주민 카톡방을 보니까 창틀을 청소하지 않고 가는 업체들도 많다고 하네.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문틀 청소 중, 특히 문틀의 경우 접착제가 많이 묻어있어서 청소할때 매우 신경써서 닦아줘야합니다.

 

거실쪽 창틀도 깔끔하게 해주셨습니다.

작은방의 붙박이 장도 구석구석 청소해주셨습니다.

또 잘 신경쓰지않는 곳이 싱크대 아래 걸레받이 안쪽인데 신축아파트이지만 아래와같이 먼지가 자욱하게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화장대 및 드레스룸까지 샅샅히 청소해 주셨네요.

냉장고장쪽도 철저하게 청소해주셨습니다.

입주 청소 후입니다. 거실 바닥면을 보세요 말끔하죠?

욕실 하수구 안쪽까지 신경써서 청소해주셨습니다.

문 경첩까지 꼼꼼하게 청소해주셨네요.

 

아까 봤던 창틀도 말끔해졌습니다.

 

 

걸레받이 안쪽까지 깔끔해졌습니다.

 

먼지 한톨도 안보입니다.

너무 깔끔하네요 ㅎㅎ

 

현관입니다. 신발을 신고 들어가기가 민망할 정도로 깔끔하게 청소해주셨습니다.

먼지하나 안보입니다. 너무 깔끔하네요

주방 서랍장 안쪽까지 말끔하네요.

주방 서랍장 안쪽도 추가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피톤치드(소나무, 편백나무 같은 침엽수들이 만들어내는 성분)을 서비스로 해주셨네요

 

마치 삼림욕에 온듯한 향이었습니다.

오늘도 깔끔한 입주청소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혹시라도 인천지역에 줄눈 탄성코팅 입주청소를 맡기시려면 다음 착한청소를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