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및 직장/취업 및 직장 이야기

발전 공기업 중부발전 기술직 근무 환경

가카리 2015. 5. 25. 16:22
반응형

지금 현재 중부발전 보령화력에 다니는 현직자입니다.
우리 중부발전 뿐만 아니라 모든 발전사를 많이 지원하시는데...
여러분들이 보시는 거하곤 다른 부분이 있어서요...
전 지금 제가 다니고 있는 중부발전이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만..
발전소에 환상을 가지신분들께 그냥 생각좀 해보시라구여...

일단 발전소는 공장입니다...
삐깔나는 정장입고 네꼬다이 메고 다니는 직장이 아니죠...
근무복에 탄가루 뒤집어 쓰고 손에 기름 묻히며 근무하는 곳이죠...
근무지는 꼴짜기 꼴짜기에 있구여..(물론 아닌곳도 있지만...)
(입사할땐 어디든 보내주는 곳이면 열심히 하겠습니다~~~하지만...
막상 배치받고 나면 멀리 가는 분들은 쫌 우울해 합니다...)
설분들이나 대도시 분들은 첨에 실망 많이 할껍니다...
또한 공장이기 때문에 교대근무를 합니다...
4조3교대...
3일 일하고 하루 쉬는데..
밤낮이 계속 바껴여...ㅋㅋ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하루쉴때 어디 다녀오기가...쉽진않고여...
(차는 필수입니다...)
이정도 쯤이야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막상 근무하시면 생각보다 힘든점이 있습니다...
머 공기업이기 때문에 장점도 많지만여..

보령화력은 특히 다른 표준화력에 비해 생김새가 우울하죠...ㅋㅋ
그래서 더 정이 간다는...ㅋㅋ
하여간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폼나는 직장은 아닐 수 있죠...
이번에 화학직은 6명이라는데...(전 화학직...ㅡㅡ)
예쁜 아가씨나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네여~~~ㅋㅋ
괜한 헛소리 주저리주저리 해서 ㅈㅅ....
열공하시고여~~~
바라시는데 꼭 합격하시길 바래요~~~
전이제 로깅하러 갑니당~~빠이~~~휘리릭~~

 

 

출처 : 닥취 익게펌

반응형